반응형
반응형
더보기
- Aliz Hotel 알리즈 호텔 타임 스퀘어
- 310 W 40th St, New York, NY 10018
- http://alizhotel.com
- 체크인 시간: 오후 4시
- 체크아웃 시간: 오전 11시
- 와이파이,에어컨,아침 식사, 주차 가능,루프탑 바 이용가능
비싼 뉴욕 물가와 모든 여행지의 접근성만을 생각한다면 최고의 선택지다.
숙소 가격
6박에 총 1942.1달러/총 3인 = 1인당 647.36
친구가 그 당시(24년 6월 즈음) 제일 저렴하고 맨해튼 중심에서 걸어 다니고 대중교통으로 다닐만한 숙소로 알아보았다.
뉴욕 물가에 비하면 극성수시기인 8월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잘 지내고 왔다고 생각한다.
숙소 컨디션
매일 1달러 팁을 두고 나갔다 들어오면 청소도 말끔히 되어있고 호텔비품들도 잘 채워져 있었다. (하루 팁을 빼먹은 적이 있었는데 그때도 청소는 잘 되어있었다)
수건이 부족할때는 프런트에 전화하니 바로 가져다주었다
호텔보다는 모텔에 가까운 느낌이지만 엄청 더럽거나 직원이 불친절하다던가 컴플레인을 걸만한 요소는 전혀 없었다.
셋이서 묵기에는 다소 좁은 느낌이지만 큰 킹사이즈 침대 두 개에 화장실만 깨끗하다면 충분하다.
장점
무엇보다 뉴욕여행의 꽃 '타임스퀘어어'가 걸어서 10분도 안 되는 거리에 위치해 있다. 이거 하나로 알리즈 호텔을 선택할 가치가 있다.
루프탑 바가 있어 피곤해 지쳐있어도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기만 해도 술 한잔 기울일 수 있다. 야경뷰가 미쳤다.
금요일이었나 디제이가 말아주는 음악도 들을 수 있는데 한국 빅뱅노래가 나와서 더 신났었다.
단점
엘리베이터를 오래 기다려야 한다. 특히 아침은 체크아웃하는 사람과 여행객들로 붐빈다. 예정시간보다 일찍 일찍 준비해서 나와야 한다. 침대 바로 앞이 화장실이라 소리가 잘 들린다. 구치만 친구들과의 여행이라 나는 신경 쓸 일이 없었다.
잘 머물다 갑니다
반응형
'해외여행 > 뉴욕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뉴욕여행_뮤지컬 알라딘]브로드웨이에서 꼭 봐야 할 뮤지컬 명작이자 뉴욕여행의 꽃! (2) | 2024.12.02 |
---|